alvin_다녀온 가게/Coffee & dessert

[제주카페] 삼양해수욕장 카페 미쿠니, 밀크티와 구움과자, 베이커리 카페

cinepiclife 2023. 2. 17. 08:00
반응형

카페 미쿠니


카페 미쿠니 얼그레이

제주도 삼양 해수욕장에 위치한 카페 미쿠니입니다. 이 카페는 앞으로 해변이 있는 곳으로 밀크티와 구움 과자 스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 카페는 제가 몇 번 가본 곳이고 카페가 인테리어 느낌이 독특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오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함께 카페 미쿠니를 알아보겠습니다.


1. 카페 미쿠니 위치

카페 미쿠니는 제주도 중북부에 위치한 삼양 해수욕장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제주도에서 파도가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여름에는 서핑과, 스노클링,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해변이며 신기하게 검은 모래로 이뤄진 해수욕장입니다.

카페 미쿠니에서는 이 아름다운 해변 풍경을 편안하게 감상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매장위치
- 삼양일동 1779
전화번호
- 0507-1305-4478

영업시간
- 11:00~22:00
주차가능
- 주변 도로에 가능합니다.

2. 매장 내부/외부

1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 계단으로 올라가게 되면 나무 문이 있는데 여기 통과해서 들어오면 먼저 밝은 화이트 우드로 꾸며진 공간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데 이 공간은 밝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며  하나 더 있는 문을 지나 들어오면 어두운 분위기 공간이 보입니다. 저는 여기가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느낌이 일본 같기도 하고 사진으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카페 미쿠니 내부


카페 미쿠니 내부


3. 메뉴안내

프리미엄 밀크티가 맛이 있고 커피잔이 예쁜 곳이라 근처 지나가게 되면 꼭 들러보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유리쇼케이스에 있는 베이커리는 사장님께서 만든 케이크, 마들렌, 샤블레 많은 빵들이 있는데 아침부터 이렇게 만들면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릴 지만 정성이 들어간 것 같아요(사진 참고)

미쿠니


미쿠니


4. 베이커리 메뉴

마들렌 사이에 있는 미니 코끼리 보이시나요? 맛있는 많은 종류의 베이커리가 쇼케이스 안에 들어 있습니다. 하나씩 먹으려고 해도 배가 불러서 다 못 먹을 것 같아요.
제주도 카페랑 음식점을 다녀보면 정말 음식에 진심인 사장님이 많으신 것 같고 대단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미쿠니


미쿠니 
미쿠니


친구랑 카페 오기 전에 배부르게 밥을 먹고 와서 음료만 주문하고 이야기를 많이 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래 사진에 왼쪽은 산미가 있는 핸드드립 커피, 오른쪽은 프리미엄 밀크티 아이스입니다. 음료를 주문하면 항상 설명해 주시는 사장님 친절합니다.


미쿠니

밀크티는 정말 맛있어요

5. 마무리 접근성

카페 미쿠니는 제주도를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도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제주 시내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되며, 삼양 해수욕장에 도착한 후에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카페 미쿠니는 1층 주택을 개조하여 카페로 만들 것 같습니다. 신기하게 1층 매장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이곳이 집이었던가? 아니면 원래 상가였나? 하는 생각을 하게끔 만들어 줍니다.
매장 앞에는 작은 의자가 있어 바다 풍경과 함께 커피 마시며 잠깐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 제주도를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 여행에는 제주도 삼양 해수욕장 카페 미쿠니에서 아름다운 순간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카페 미쿠니

 

 

 

 

[함께 읽으면 좋은 제주 포스팅]

 

[제주먹집-ep2] 함덕회춘 돔배고기, 비빔밥 정식, 함덕해변 산책하기

함덕회춘은 처음 가봤는데 정갈한 한정식 한 상차림으로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매일 집밥을 만들어 먹으면 돈 절약되지만 만들고 먹고 치우고 정말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일이죠 그래서 오늘은

alvin-house.tistory.com


 

[ 제주카페 ] 세화해변 카페 한라산[당근 케이크]

제주는 날씨가 흐리면 색이 짙어지는 느낌이 있는데 이런 날에는 항상 인기가 많은 카페에 사람이 많이 있는 것 같더라 이날도 당근케이크가 맛있는 카페에 찾았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이 있

alvin-house.tistory.com


 

[제주먹집-ep14] 제주 시청, 갈비 짬뽕, 짬뽕에 취한 날

오늘은 비가 촉촉하게 내리고 날씨도 쌀쌀해서 얼큰한 국물이 당기는 날 새로운 곳에 가고 싶지만 오늘은 실패하고 싶지 않아서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는 가게로 가야 합니다. 추운 날에는 따끈

alvin-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