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vin_다녀온 가게/Coffee & dessert

[제주카페] 제주공항 근처 카페 홉히 크림커피 맛 보셨나요?

cinepiclife 2023. 9. 2. 14:19
반응형

여행의 시작과 끝을 제주공항 근처에서 특별하게 마무리하고 싶다면, 홉히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이곳은 제가 기억하기론 서귀포에 작은 커피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어느 날 갑자기 용두암으로 옮겨 오신 것 같아서 멀리 가지 않아도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어 기분이 좋네요.

제주의 아름다운 바닷가를 보며 홉히 시그니처인 크림 커피의 맛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맛있는 크림 커피와 함께 제주 여행을 마무리 지을 수 있는 곳입니다.

 

용두암 홉히
용두암 홉히

입구에 들어가게 되면 바로 보이는 곳이 로스팅 장소, 검은색 고양이가 낮잠 자고 있는 곳도 있고 복도 끝에 돌계단이 있는데 올라가시면 홉히 메인 매장이며 주문가능 합니다.


용두암 홉히

1. 홉히 커피집(융드립)

홉히는 제주시에 사는 저에겐 서귀포에 내려가게 되면 한번 마셔야 하는 크림 커피로 머신으로 커피를 내리지 않고 융드립으로 커피를 내리서 만들어 주는 곳입니다. 맛은 고소한 맛, 베리 맛 두 가지가 있는데 모두 마셔봤는데 저는 베리가 더 상큼해서 선호합니다.

처음 마시면 크림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부분이 입술에 닿고 이후 커피가 입으로 들어오면서 크림도 조금 같이 들어오는데 쌉싸름한 커피 맛과 달달한 크림을 더해서 한 모금 두 모금 마시면 한 잔금방 비우게 됩니다.


매장위치
- 제주시 서해안로 468-2
영업시간
- 11:00~17:00(수요일 정기후뮤)
전화번호
- 0507-1446-9399
주차여부
- 가능

 

일상재현 in. jejudo life

제주도 일상생활 카메라로 담아 기록하기 제주여행, 집안일, 뚜벅이 - 버스이용

www.youtube.com


용두암 해안도로
홉히 메뉴

2. 메뉴 안내 및 공항 인근의 접근성(용두암 해안도로)

제주공항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한 홉히 카페는 위치적으로 여행객들에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비행기 탑승 전이나 도착 후,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고 렌터카로 여행을 오는 분들도 편하게 용두암 해안도로 드라이브를 하시면서 들를 수 있는 장소이죠.

제주도에서만 마실 수 있는 커피집을 찾게 되신다면 한 번쯤 가보셔도 후회 없을 것 같아서 글을 써봅니다.


반응형

 

3. 제주 바다와 함께하는 커피 타임

이 카페의 가장 큰 매력은 공항 인근에 위치하면서도 멋진 바다 전망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홉히 카페에서 크림 커피를 즐기면서 파란 바다와 하늘, 바다에는 끝이 없는 수평선을 바라보면서 해안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시작 전, 후 커피 한 잔은 여행 전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며 앞으로의 여행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홉히 드립커피


4. 홉히 판매상품

홉히 카페는 다양한 커피 메뉴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원두커피도 구매가 가능하며 1층을 보시면 매장에서 소비되는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여 판매를 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홉히 (온라인 구매하기)
맛있는 커피 홉히의 온라인 판매를 알아봤습니다.
주간 베스트부터 누적 판매와 리뷰가 높은 순으로 역시 드립백 판매가 좋은 것 같아요 아래 클릭이동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홉히 온라인 판매순위


용두암 홉히

5. 제주 분위기의 편안한 분위기와 소품

홉히 카페는 외부와 내부에 제주도 느낌의 현무암과 우드의 마감으로 전제적으로 편안한 분위기와 아늑한 소품, 식물로 꾸며져 있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휴식을 제공합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쪽의 전면 유리에서는 바의 형태로 바다를 바라보고 서서 커피를 마시며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거나, 실내에 비치된 의자에 앉아 바리스타분이 융드립을 하시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공항의 분주함과 대조되는 이곳은 마치 안식처 같은 느낌을 줄 것입니다.


제주도 홉히

6. 마무리 제주의 시작과 끝, 홉히 카페에서

제주여행을 시작하거나 마무리하는 곳으로 홉히 카페를 선택하면, 좋은 기억을 담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름다운 바다 풍경, 훌륭한 커피, 그리고 편안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이곳에서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시면 어떨까요?.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요즘 로스터리 카페를 찾아 커피 맛도 보고 사장님의 이야기를 듣고 커피의 맛을 보니 조금 더 다르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나중에 맛과 사장님의 스토리가 좋은 로스터리 카페가 있다면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여행의 시작과 끝을 홉히 카페에서 즐겨보세요.

* 홉히 온라인 사진 출처( 홉피 온라인 홈페이지)

 

홉히(융드립, 머신 카페)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제주먹집-ep15] 제주시 오지하우스 피자집 분위기는 호주 맥주펍

오늘은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피자 전문점인 "제주 오지하우스 신제주점 Aussie-House"을 호주사람 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진짜 집은 아니에요 제주 여행 중 맛있는 피자를 먹고 싶다면, 바로

alvin-house.tistory.com


 

[제주카페] 제주공항 근처 카페 바이러닉 에스프레소랑 푸딩

제주공항 근처 카페 바이러닉은 이호테우 해변이 가깝고 제주도는 해안가에 카페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지금도 제주도에는 신상카페 많이 생기고 있지만 정말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은 카페가

alvin-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