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vin_다녀온 가게/Food

[제주먹집-ep14] 제주시청 갈비짬뽕, 짬뽕에 취한 날

cinepiclife 2023. 2. 17. 10:30

오늘은 비도 촉촉하게 내리고 날씨도 쌀쌀해서 얼큰한 국물이 땡기면 찾는 곳으로 진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는 가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추운 날에는 얼큰한 짬뽕, 여름에는 냉 짬뽕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제주공항에서도 가까운 곳으로 제주 시청 근처에 위치해 있는 짬뽕집으로 갈비가 8개 정도 들어가며 국물은 진하고 밥은 셀프 하지만 남기면 500원입니다. 밥은 드실 수 있을 만큼만.


 

짬뽕에 취한 날(중식당)

매장위치
- 제주시 귀아랑 2길 4
전화번호
- 070-8227-2335
영업시간
- 10:30~14:30(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여부
- 자리 협소 (인근 공원에 주차하는 게 편해요 주차 자세하 위치는 하단에 기재)

 


주문 방법

1. 입장하시면
2. 대기표 받고 대기
3. 테이블 안내받을 때 주문하고 이동
4. 밥은 먹을 만큼만 퍼가기


짬뽕에 취한 날

 

짬뽕에 취한 날


물은 셀프 탕수육도 맛있어요 그래도 가성비 있는 가격 소 12,000원이면 맛볼 수 있습니다.

 


지인이 제주에 오거나 시청으로 오게 된다면 한번 들러서 먹고오곤 합니다.
짬뽕에 들어가는 재료는 홍합, 오징어, 갈비 8개 정도는 들어 있습니다. 면은 포기해도 갈비는 포기 못해서 국물만 다 먹었습니다.

 

짬뽕에 취한 날


역시나 다시 블로그에 글 쓰면서 사진을 보니 배가 고픕니다. 다 먹지 못하고 남긴 갈비하나가 생각나서 안타깝습니다.


짬뽕에 취한 날
짬뽕에 취한 날


제주시청 짬뽕에 취한날


위에 사진처럼 골목에 위치한 가게이어서 가능하면 주면 공원 삼다공원 쪽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서 이동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택가 골목이라 차량이 주차되어 있는 곳이 있어서 혹여나 사고라도 발생하면 여행 중 기분이 좋지 않을 수 있잖아요.

저도 공원 주변에 주차를 하고 이동을 합니다.

 


오랜만에 먹으러 왔는데 요즘 배달도 하셔서 생각보다 재료 소진이 빠른 것 같아요.

저의 경우에 오픈과 10시 47분 즈음 먹으러 갔지만 테이블이 손님이 가득, 배달도 밀려 있어요 그래도 일찍 온 거라 대기 번호는 1번 갈비와 짬뽕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하셔서 맛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짬뽕에 취한날(중식당)

 

 

 


 

[제주카페] 제주 공항 근처카페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푸딩

제주 공항 근처 카페 근처에는 이호테우 해변이 있고 제주도에는 해안가에는 카페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지금도 제주도에는 신상카페 많이 생기고 있지만 정말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은 카페가

alvin-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