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vin_다녀온 가게/Food

[제주먹집-ep2] 함덕해수욕장 밥집 회춘, 돔배고기, 비빔밥 정식

cinepiclife 2021. 9. 6. 08:51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에서 가까운 회춘은 돔배고기, 비빔밥 정식, 생선구이도 함께 판매하며 식사는 정갈한 한정식 한 상차림으로 잘 나오는 곳입니다. 위치는 함덕 시내에 있어서 함덕해변에서 산책을 하다 점심밥을 드시러 가셔도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회춘은 제주 옛집 그대로를 잘 살려서 운영하시는 제주스러운 밥집입니다.
식사 메뉴에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돈가스도 있고 좋네요 대부분이 정식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그럼 아래 사진과 메뉴로 함덕 회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회춘 비빔밥 정식

다른 메뉴도 많은데 오늘은 비빔밥이 먹고 싶어서 비빔밥 정식으로 두 개 주문해 봤습니다.

그릇도 뭔가 금색으로 먹는 동안 대접받는 기분도 들고 다 먹고 배불러서 바로 함덕 해수욕장산책하였는데 코스가 좋더라고요.

1. 함덕 회춘(한정식, 생선구이 및 조림)

매장위치(예약불가,  배달불가, 포장가능)
- 조천읍 함덕리 1015-1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 휴게시간 15:30~17:00
전화번호
- 064-728-0853
주차가능
- 주차하실 때 도로에서 작은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곳이라 조심히 운전하셔야 합니다.

2. 메뉴안내

회춘 메뉴는 2인부터 4인 세트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따로 부족한 부분은 추가 차림표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먹을 수 없는 음식이 있다면 따로 흑돼지 돈가스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온 가족이 식사하시는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함덕 회춘메뉴

3. 회춘 비빔밥 정식

오늘은 회춘 비빔밥 정식으로 한 상 주문 했습니다. 식탁에 정갈하게 반찬 6찬에 돔베고기 8~10 조각 정도 나옵니다.

된장찌개에는 고동 &조개가 들어가서 시원한 맛이 나고 간도 적당해서 먹기에 좋았고 같이 곁들여 나오고 음식은 대부분 간이 삼삼해서 밥을 먹는 동안 물을 찾지 않게 되더라고요 점심 전에 미리 갔더니 사람이 많이 없었지만 밥 먹고 계산을 하는 동안 갑자기 사람들 웨이팅이 조금씩 길어지는 거 보고 조금 일찍 오기를 잘했구나 생각도 하면서 여기는 맛있는 집이네 잘 왔다 하며 이야기했습니다.

회춘 비빔밥 정식

4. 외관 및 내부

제주도 전통적인 돌집으로 구성된 외부 인테리어와 마당에는 엄청 커다란 소철이 있고 내부는 조금 일본 느낌이 나오는 인테리어로 해놓으셨어요 사실 여기는 함덕에 살고 있어서 시내 중심으로 들어오는 길 옆에 있는 가게여서 외부 인테리어 할 때부터 자주 보던 곳이었습니다. 오가면서 어떤 가게가 들어오는지 궁금했었습니다.

회춘 별채 식당입구

회춘 외관

마무리

제주도 함덕해변에 맛집이 많이 생기면 관광객 분들도 여행 다니면서 많이 찾아주시고 좋을 것 같아요 음식은 한국인이라면 모두 좋아하는 반찬들로 준비가 되어있어서 남기는 음식 없이 배부르게 먹고 잠깐 외부 살펴본 후에 걸어서 가까운 함덕 해수욕장 산책을 했습니다.

함덕 해수욕장은 관관지로 많은 커피숍과 해변을 접하고 있는 곳이라 연인 또는 가족분들과 산책하거나 데이트하기도 좋아요 해안가 따라서 걸으며 보이는 바다와 서우봉을 보는 풍경이 좋습니다.

혹시 차량을 가져가시는 분들은 주차장은 여유롭지 않아서 미리 해변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가는 게 좋습니다.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공감 및 공유 부탁 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함덕회춘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제주먹집 - ep3] 제주 우도 해녀식당(보말&바지락 칼국수), 전기바이크

제주 우도에 있는 해녀식당에서 맛있는 보말 칼국수도 먹고 전기 바이크도 타면서 우도 한 바퀴 돌고 나왔습니다. 이제 우도에서는 내연기관을 찾기 힘들어서 전기로 된 이동수단을 많이 이용

alvin-house.tistory.com

[제주카페] 미쿠니 카페, 얼그레이 밀크티 삼양 해수욕장

비 오는 날 제주도 카페 고민을 하다가 친구가 오후에 비행기로 육지로 올라가야 하니 가까운 카페를 한번 다녀와야지. 그래도 몇 번 가본 곳, 맛, 카페 인테리어 고민에 주차도 해야 하니 주차

[제주먹집-ep14] 제주 시청, 갈비 짬뽕, 짬뽕에 취한 날

오늘은 비가 촉촉하게 내리고 날씨도 쌀쌀해서 얼큰한 국물이 당기는 날 새로운 곳에 가고 싶지만 오늘은 실패하고 싶지 않아서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는 가게로 가야 합니다. 추운 날에는 따끈

alvin-house.tistory.com

제주 가파도 청보리 밭에서 캠핑, 아침 가파도 구경하기(가파도,마라도 여객선 정보 및 캠핑장

제주 가파도 청보리 밭으로 유명한 섬으로 들어가서 하루 캠핑을 하고 왔는데 괜찮아서 제주도 백패킹 생각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가파도에서 캠핑이 어떤 분위기 인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